안녕하세요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IT꿀팁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배달의민족 폰트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운로드 받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폰트에도 저작권이 있다는 건 다 아시죠~? 예전부터 저작권 문제가 정말 중요하고 또 아무 생각없이 사용했다가 저작권자 측에서 법적인 절차를 밟을 수도 있다는 사실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폰트인 배달의민족 폰트는 무료폰트여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배달의민족 폰트 상업 이용 가능해서 많이들 찾고있습니다. 저작권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글꼴들보다 예쁘다는 이유도 있습니다. 자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네이버에서 배달의민족 폰트를 검색합니다.
빨간색 네모로 되어있는 배달의민족 폰트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면 배달의민족 폰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연성체, 도현체, 한나는11살체, 주아체, 총 4개의 폰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년 전만해도 폰트가 2개밖에 없는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4개로 늘은걸 보니 배달의민족이 점점 발전하는 업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배달의민족 폰트 상업 이용까지 가능하니 많은 사람들이 더욱 사용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밑에 나와있는 화면처럼 클릭을 하면 윈도우용과 맥용 다운로드 두개가 나옵니다.
사용하시는 PC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도현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폰트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해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배달의 민족 폰트에 대해서 알아본 시간이었습니다. 가장 좋은점은 배달의민족 폰트 상업 이용 가능한 것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배달의 민족처럼 상업 이용 가능한 폰트가 몇 가지 있는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눔폰트, 문체부폰트, 더페이스샵잉 크립퀴드, 다음체, 포천폰트, 등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개개인의 취향과 어느 문서에서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지 생각을 하고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IT꿀팁 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